FAQ 검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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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엘시티 레지던스 운영사는 어떻게 되나요? 

    엘시티 레지던스 객실을 제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동일하나 그 밖에 내부 비치 물품 혹은 체크인 방식 등에 있어서 상이한 부분이 있습니다.


    저희 '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'와 '엘시티 매니지먼트', 'Y-Collection' 외에는 불법운영숙소입니다.


    각 업체별로 객실타입 명칭, 내부에 제공되는 물품, 가격, 제공되는 서비스 및 객실 프로모션등 에서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


    체크인 시, 예약확인문자에 기재된 업체 명을 잘 확인 하시고 체크인을  하시기 바랍니다.

  2. Q

   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"차량은 객실 당 2대까지 등록 가능하며, 지하 2층에 해주셔야 하며 (지하3,4,층 입주민 전용, 주차 금지)

    GATE 1,3번 입구의 E/V홀 근처에 주차해주시면 이동이 편리합니다.  


    주차 구역은 일반차량, 장애인 전용, 경차 전용 주차구역으로 나뉘며, 

    각 차량 등급에 맞게 주차를 해주셔야 하며 잘못 주차하실 경우 강력 주차 스티커가 부착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레지던스 주차장은 지하 주차장으로만 마련되어 있어 차고 높이 2.1 이상은 주차가 불가능합니다. 


    차고 높이 2.1미터 이상의 차량은 주위의 공영주차장을 따로 이용해 주셔야 하며 주차 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  

  3. Q

    체크인 전 혹은 체크아웃 후 개인 짐보관이 따로 가능한가요? 

    네 가능합니다. 1588-5778 내선 1번 프론트로 연락 주시면 짐 보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  4. Q

    택배 수신 및 보관이 가능한가요?  

    사전에 연락을 주신 경우에 한해 보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 

    보내실 때는 숙박일과 숙박하시는 고객님의 성함을 기입하시고 하기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* 귀중품, 음식물, 생물은 보관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<주소>

  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30, 랜드마크동 7008호 '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'  T.1588-5778

  5. Q

    일행이 방문 차 들리거나, 배달을 시킬 경우 따로 출입 제한이 있나요?

    로비까지는 출입이 가능하나 엘레베이터 탑승전 현관 & 엘레베이터 사용시에는 객실키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.


    일행분이 방문하셨을 경우에는 3층 로비에 키를 지참하시고 일행분과 함께 동행하여 객실로 올라가셔야 하며  


    음식배달을 시키실 경우에는 3층 로비에서 직접 픽업하시면됩니다.

  6. Q

   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? 

    저희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는 전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합니다.


    주방가전 및 식기류 모두 비치가 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. 

  7. Q

    연박 투숙 시, 객실정비는 어떻게 제공되나요? 

   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는 4박 투숙 시, 1회 객실정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 


    만약 이 외로 정비를 요청하시게 될 경우 별도의 정비료가 발생됨을 알려드립니다.  


    타올은 요청 시 객실로 전달 해 드리고 있습니다. 

  8. Q

    객실키 관련 문의 

    객실키는 체크인 시, 2장이 지급됩니다. 보안상의 문제로 추가 지급은 불가능하며, 키를 분실하실 경우 분실료 30,000이 발생됩니다. 


    공동현관 출입 및 엘리베이터 이용 시 객실 키가 있어야 출입이 가능하므로 객실 키는 항상 외출 시 필히 지참 해 주셔야 합니다. 

  9. Q

    조식 제공이 가능한가요?  

    레지던스는 건물 내에는 뷔페 등 식음사업장이 마련 되어있지 않습니다.


    식음사업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는 대신 객실 내 취사 도구가 준비되어 있으며, 외부업체 배달음식 이용도 가능합니다.



   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조식 상품으로는 브런치 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. 

    2인 1세트로 제공됩니다. 

    메뉴는 "이탈리안 치킨&루꼴라 샌드위치 + 바질 쉬림프 샐러드 + 음료 2잔 + 빵 2조각입니다.


    주문은 체크인 3일전까지 가능하시며 브런치는 아침 08시 30분 이후에 객실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자세한 문의는 1588-5778 으로 전화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
  10. Q

    객실 내 와이파이가 있나요?? 

    저희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의 전객실에는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. 


    와이파이 이름, 비밀번호의 경우 각 객실마다 상이합니다.


    거실 내 월패드 위쪽에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으니 확인 후 연결하여 편하게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. 

  11. Q

    객실 뷰 관련 문의  

    저희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는 기본적으로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, 타입에 따라 달맞이 오션뷰와 해운대 해수욕장&광안대교뷰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.


    또한 각 타입은 동일한 라인이므로, 타입별 뷰 역시 통일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    (달맞이뷰와 해운대 해수욕장&광안대교뷰 타입문의는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)

  12. Q

   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할까요?  

    모든 객실은 객실 보존 관리 및 생활 소음 방지를 위해 반려동물 동반을 금지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리며 


    부득이하세 반려동물을 동반 하시는 경우에는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와 제휴 되어 있는 SO.ON 애견호텔을 이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13. Q

    가까운곳에 장볼수 있는 마트가 있나요? 

    LCT몰에 위치한 칸마트 엘시티점에서 필요한 장보기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 


    칸마트 엘시티점

     - 위치 : LCT 몰 3층에 위치

     - 운영시간 : 09:00 ~ 24:00 (배달 가능 시간 : 10:00~20:00)

     - 문의 : 051-791-9500 

  14. Q

    따로 요청시 제공 받을 수 있는 추가 어메니티가 있을까요? 

    저희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에서는 투숙기간 동안 요청시 칫솔세트,일회용 세탁세제, 식기세척기 세제를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    객실에 따로 비치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신 경우 프론트데스크로 요청주시면 객실로 전달해드립니다.

  15. Q

    객실 내에 비치되어있는 식기류 및 조리기구 종류가 궁급합니다. 

   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는 식기류 및 조리기구로는 밥그릇,국그릇,수저세트,집게,국자,뒤집게,와인잔,와인오프너,냄비,후라이펜,밥솥,가위,나이프류

    머그컵,하이볼잔,소주잔, 접시, 행주등이 비치 되어있으며 추가로 필요하실 경우 프론트데스크로 요청주시면 전달 해드리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