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설 관련 질문 목록
-
Q
객실 내 월패드 이용법 (냉방 및 난방)
월패드 란, 거실 tv 옆 벽면에 부착 되어있는 패드로 객실 각 위치별로 에어컨 및 난방 조절, 방문자 확인, 대기전력 상태 등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온도 변경을 원할 시 희망하는 온도로 변경 후 설정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. 대기 전력 메뉴는 잘못 설정 시 객실 내에 일부 혹은 전체 전력이 들어오지 않을 수가 있어 가능한 사용 자제를 권장 드립니다.
<냉방 조절>
월 패드 화면에 있는 냉방을 터치하여 조절합니다. 에어컨 전체 혹은 각 방 및 부엌 등 원하시는 위치마다 개별적으로 조절 가능하며, 원하시는 온도로 맞춘 후, 설정버튼을 누르시면 작동됩니다.
<난방 조절>
월패드 화면에 있는 난방을 터치하여 조절합니다. 난방 전체 혹은 각 방 및 부엌 등 원하시는 위치마다 개별적으로 조절 가능하며, 원하시는 온도로 맞춘 후, 설정버튼을 누르시면 작동됩니다.
-
Q
객실 조명 사용법
객실 현관 입구 옆 벽면에 설치 되어 있는 패드에 우측 전구 모양 버튼 터치를 통하여 객실 전체 일괄 소등 및 해제가 가능 하며, 각 방패드 및 월 패드 좌측 하단 조명 버튼을 통하여 방 영역별 조명 설정이 가능합니다.
또한 주방 싱크대 전등은 우측 하단부에 있는 터치 버튼을 통하여 설정이 가능 합니다.
(일괄소등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, 객실 내 불이 안켜지니, 불이 안들어올 경우, 현관에 일괄소등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. 설정 후에도 불이 안들어오는 경우, 저희 프론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)
-
Q
냉장고 디스펜서 사용법
Ocean Presidential Suite, Ocean L Suite, Ocean Panorama Suite 타입을 제외한 객실 냉장고에는 좌측 문 중앙에 디스펜서 및 터치패드가 부착 되어 있습니다.
중앙에 컵 모양 터치를 통해 생수, 각 얼음, 조각 얼음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-
Q
인덕션 사용
객실 내 싱크대 옆 4구 인덕션의 경우, 기물을 올리지 않으면 실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. 더불어 L/C 알파벳이 표시되는 경우, 인덕션에 락이 걸린 것이므로, +- 버튼을 3초간 눌러주신 뒤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면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.
원하는 방향의 인덕션 버튼을 터치하신 뒤 이용 부탁드립니다.
*위 절차에도 불구하고 인덕션이 작동안될 경우, 프론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
Q
객실 내 전력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(예) 인덕션, TV 등 작동이 안될 경우
각 방에 부착 되어 있는 월 패드에 잘못된 설정으로 인하여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해당 경우 거실 벽면에 부탁되어 있는 월 패드에 대기 전력 메뉴를 들어가시면 객실 전체적인 전력 현황이 나오며 모두 On 설정 및 수동으로 맞추어 주시면 정상적인 전력 사용이 가능 합니다.
-
Q
객실 도어 손잡이, 잠금장치 사용법
손잡이를 돌려서 오픈하는 일반적인 문 손잡이와는 다르게 손잡이를 고객님 몸 쪽으로 당기거나 밀어서 열어주시면 됩니다.
잠금 여부는 손잡이 하단 부 일자 모양 부분이 세로일 경우 열림, 가로일 경우 잠금상태입니다.
혹여나 위 사용법으로 조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 프론트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
Q
객실 내 창문 개방 및 잠금법
손잡이를 돌려서 오픈하는 일반적인 문 손잡이와는 다르게 손잡이를 고객님 몸 쪽으로 당기거나 밀어서 열어주시면 됩니다.
잠금 여부는 손잡이 하단 부 일자 모양 부분이 세로일 경우 열림, 가로일 경우 잠금상태입니다.
혹여나 위 사용법으로 조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 프론트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